(adsby = window. || []).push({});

'2024/04/11'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24.04.11 [서울-용산] 수요미식회 용산맛집! 로리스 피자 2
728x90

* 개인적인 감상을 담는 곳입니다. 

2024년 3월 12일, 갑작스러운 만남을 요청 했고, 두 명의 친구가 응해주었습니다.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 세 명 다 교통이 편한 곳이 바로~ 용산입니다!

용산에 맛집들 많잖아용~ 그래서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 피맥이 땡겨 향한 곳, 바로 로리스 피자입니다.

 

위치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95, 래미안 용산 더센트럴 상가 A동 지하2층 220호
전화  0507-1356-0770
시간  11:30~22:00
          15:30~17:00 브레이크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인스타 요기!

https://www.instagram.com/lorrispizza_factory

 

마지막 글이 2022년....

중앙선, 1호선의 용산역 건너편, 혹은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 3번 출구와 연결된 래미안 용산 상가 지하2층 A동 쪽에 위치한 로리스피자.

다소 구석쪽에 있더라고요~ ^^

아무래도 상가 안에 있으니!!! 주차는 용이합니다.

짜쟌!

이탈리아에서 재배한 밀로 만든 프리미엄 브랜드를 사용하여 최고의 뉴욕피자 스타일을 위해 노력한다!!는데.. 이탈리아 프리미엄...인데.. 뉴욕 피자 스타일.. 응?

과거에! 여기,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곳이네요! 오래전이어도 어쩐지! 믿고 먹어도 될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오후 5시 반이 조금 넘은 시간.

아직 본격적인 퇴근시간은 아니라 그런지! 내부는 여유가 있었습니다. 근데.. 시간이 지나고.. 6시 반쯤 되니!!! 사람들이 많이 몰려 들었어요!!

그리고 포장도 많더라고요~

위쪽에, 다양한 나라의 한정판 틴 콜라들이 쭉~ 진열되어 있는 것도! 눈에 들어옵니다~ 오호라!

오더는 테이블 위 태블릿을 통해 하시면 됩니다!!!

메뉴와 사진이 있어 보시면서 고르시면 됩니다 ^^

메뉴 한번 보고 오셔요~ 이러합니다!

피맥집으로 유명한 곳 답게! 다양한 종류의 주류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달달한 사이더!!!

그 이외에도 여러종류의 수제맥주가 쭈욱~

알콜 도수와 쌉쌀한 정도가 옆에 표시가 되어있고, 어떤 맥주인지 이름 아래에 설명이 되어있었습니다.

셋 다 주류 취향은 달라서~ 저는 에일을 좋아해서 주문! 레이디 위트 에일!!! 제주산 한라봉 껍질이 들어가 상큼하다는 말에!! 냉큼!

외국인들도 제법 방문이 많은 곳인지! 이렇게! 영어로도 설명이 되어 있었습니다.

 

와인도 있었어요!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각기 다른 나라들에서 온 다양한 와인들이 대기중!!!

셋다 그리 술을 잘 하지 않아- 한 병 다 마시기는 부담스럽기에!! 저희는 가볍게 맥주로!

와인마다 특성이 잘 설명되어 있으니! 마음에 드는 것이 있다면 한번 문의해보세요!!!

홀에는 한분이 메인으로 서빙을 하고 계셨는데, 그다지 친절하지는 않았어요, 불친절은 아니었지만 약간 쌀쌀맞은 느낌? 중간에 다른 여사분이 등장하셔서! 바쁘게 움직이셨습니다.

원산지도 확인하세요~

살라미와 페퍼로니가 국내산이네요. 나머지는 베트남, 미국 등 여러 나라에서 등장!

기본셋팅!!! 그릇과 식기에서 매장의 역사가 느껴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쳐간 흔적들이겠죠?

아삭 상큼한 피클과 갈릭소스도 함께 등장합니다~

 

맥주가 먼저 등장!!!

레이디 위트 에일은 한라봉 껍질이 들어가 상큼하다 했는데 제 입에는 그다지 딱!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왼쪽의 라거의 맑은 색과, 오른쪽의 에일맥주의 약간 탁함! 차이가 보이시나요~

맥주 맛을 보는 사이 샐러드가 먼저 등장했습니다!

수제리코타치즈 & 토마토 판차넬라 샐러드입니다.

판차넬라는 이탈리아 토스카나주에서 먹던 빵과 토마토로 조리한 샐러드로 여름 음식이라는군요. 적신 빵과 토마토로 만들어 양파나 바질을 올리브유나 식초에 간하여 첨가한다고 합니다.

보통 요즘에는 물에 적신 빵과 즙을 짜내 건조시킨 토마토, 올리브유, 식초, 소금, 후추, 바질 등을 첨가하여 만든다는데,,, 저작 피렌체 지방 주민들의 경우 여러재료를 넣어 먹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여기는 그런 피렌체 스타일인가봅니다.

아주 다양한 재료가들어가지는 않더라고요.그리고 또띠아? 피자 도우를 구운 빵일까요?가 곁들여져 있었습니다.

토마토..가 신선하지 않은 것인지 진짜 살짝 건조시키려 하신것인지- 약간 질겼어요.

푸른채소도 엄청 쌩쌩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적당한 식감을 제공합니다. 그 위에 소스는 발사믹.

빵 위에 채소와 리코타치즈를 얹어먹으니 맛있었습니다.

파스타 등장!

씨푸드 크림 소스 파스타!!!

이탈리아산 링귀니를 사용하여, 소화에 좋은 건강한 파스타를 지향한다 되어있더라고요. 이탈리아산 링귀니가 더 소화에 좋은가.. 의아했지만. 어쨌든 스파게티 면보다 두꺼운 면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훨씬 더 마음에 들었어요!

면의 탱탱함에 새우의 탱탱함까지!!!

식감이 전반적으로 몸시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금 더 꾸덕하면 더 좋았겠다~ 하는 아주 약간의 아쉬움. 그랟 전반적으로 간도 괜찮게 잘 먹었답니다.

그사이 등장한 피자와 함께!!이렇게 한상 완성!!!

하나 더 주문할까 어떨까 고민했는데, 항상 1차로 끝나지 않는 것을 알기에! 살짝 배가 찰 정도로만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딱!!! 적당했습니다~ 이것보다 더 주문했으면 너무나 많이 배불렀을 것 같아요!

주문한 피자는 엄청난 고민 끝에!!! 스파이스걸 이었습니다!

맨 위에 있고 별도 달려있고! 어쩐지 베스트일것 같은데- 바질에 살라미에 모짜렐라 치즈등! 이건 진짜.. 제가 좋아하는 재료들의모음이었거든요

여기는.. 진짜.. 피자 맛집입니다!!! 다음에는 피자를 하나 더 주문하겠어요!!

얇고 쫄깃한 도우 위에 제대로 된 맛을 가미한 토마토 소스!! 그 위에 혹시라 심심할새라 올라간 살라미와 치즈가... 어머..어머머머멐!! 진짜 와!! 제 입에는 진짜! 바로 이거!!였습니다!!

물론 가지고 가서 먹기 좋다는 이유가 크기는 하겠지만!! 다들 피자만 포장해가는 이유를 알겠어~!

도우 자체가 꽤 맛있었습니다!!! 그래도 같이 나온 소스를 찍어 먹어보니 이 또한 맛있네요~~

쫄깃한 도우! 그 간간한 담백함이 인상적인 피자였습니다. 다음엔 다른피자 꼭 먹어볼꺼야!!!

퇴근 후 피맥하며 하루의 피로를 제대로 날려버릴 수 있는 곳, 용산의 로리스피자였습니다!!! 다음에 또 가서 제대로 다시 먹고 와야지!!!

728x90
Posted by Naori
이전버튼 1 2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여행/음식/책/사랑/소소한일상
Naori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