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 = window. || []).push({});
728x90

* 개인적인 감상을 담는 곳입니다.​

2024년 2월 17일부터 5박 6일간의 필리핀 컨퍼런스 참여기!

컨퍼런스는 20일~22일까지로 3일간 마닐라 노보텔에서 열렸습니다. 노보텔에서 숙박을 했으면 좋았을수도 있으나.. 다른 시설을 이용할 틈이 없을정도로 빡빡했던 일정!! 컨퍼런스 하는 곳과 멀지 않으면서 시설과 가성비까지 좋은 호텔을 찾았으니... 레드플레닛 쿠바오입니다!

 

https://maps.app.goo.gl/t48ePbbUkbSBHSLm6

 

Red Planet Cubao Aurora Boulevard · corner Yale, Cubao, Quezon City, Metro Manila, 필리핀

★★★★☆ · 호텔

www.google.com

주소  corner Yale, Cubao, Quezon city, Metro Manila
전화  +63 2 8281 0888

체크인      오후 2시 이후
체크아웃  오후 12시 이전

 

레드플레닛 호텔은 여기 이외에도 여러곳에 위치한 이를테면 가성비 좋은 비지니스 호텔입니다.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정보 확인가능!

https://www.redplanethotels.com/

 

레드 플레닛 호텔-최적의 장소, 탁월한 가치

프론트 데스크와 이야기하기 예약이 확정된 순간부터 체크아웃 할 때까지 고객님은 호텔 안내데스크에 도착지연, 호텔 찾아 가는 길, 혹은 근처에 고객님이 도착했을 때 운영중인 식당들을 확

www.redplanethotels.com

레드플레닛 쿠바오 외관은 이러합니다. 바로 앞에 도로가 있고, 전철이 다니는 구간이 보여요. 아침에는 지프니들이 돌아다니며 빵 하는 소리에 깜짝 놀라 깨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꽤 번화한 곳!!!

길 건너에는 밤 늦게까지 하는 머큐리 드럭스토어도 있습니다. 바로 옆의 편의점보다 치약이나 샴푸같은 것, 혹은 구급약 등은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간단한 간식도 머큐리가 옆의 편의점보다 저렴했어요!

입구를 들어서면 이런모양.

1층의 널찍한 로비. 입구에는 친절한 경비원 아저씨가 문을 열어주세요. 항상 웃으면서 친절하게 맞이해 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카운터에 있는 직원들도 엄청 말 그대로! friendly!!! 친절 끝판왕!

솔직히 전에 머물렀던 호텔보다 여기가 더더더더 친절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타올을 바꿔주던 친구도 영어는 잘 못하는 어린 친구였는데- 웃으면서 늘 상냥하게 대해주더라고요 ^^

레드플레닛의 마스코트 브랜디? 라고 했던것같아요.

호텔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딱 업무차 오는사람들이 머무를만한 곳으로, 호텔 방 안에서 오래 머물거나 하기에는 다소 답답할 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여기는 화장실에 칫솔등의 어메니티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답니다! 그렇기때문에 필요하시다면 따로 구매하셔야 해요~ 35페소에 구매 가능! 혹은 더 좋은거 살래~ 하신다면 건너편의 머큐리 드럭스토어로 고고!

터치식 자판이 인상적이었어요. 별게 다~ 그죠? 처음에 제대로 못 눌러서 버벅거렸더니 친절한 직원분이 살짝 눌러주셨.. 아이고... 서울촌놈 마닐라에 소문나겠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각 층마다 이런! 그림이~ 전체적으로 젊은 감각으로 포장된 호텔이었습니다.

복도도 깔끔!

오래된 느낌보다는 산뜻합니다. 복도는 너무 좁지도 않고 밤에도 환해서! 밝은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방은 엘리베이터를 중심으로 양쪽에 쭈악~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왼쪽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이렇게 미닫이로 되어있고, 유리에는 저런 그림을 붙어 내부가 비치지 않도록 해 두었습니다.

화장실은 꽤 실용적!

세면대와 변기, 그리고 샤워부스가 있어요. 샤워부스 안에는 샤워기가 아닌 해바라기만 되어있어 불편하실 수도 있으실 것 같습니다.

또한 따로 샴푸 린스가 나누어진 것이 아닌, 올인원으로 하나만 딱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머리도 감고~ 몸도 닦고~ 좀 불편하실지도?

다른 어메니티는 없고 저 올인원 하나와 세면대 옆의 핸드워시뿐이었답니다. 그래서 기타 필요하신 것들은 미리 준비해가시길 추천!

그래도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는 길에는 자그마한 테이블이 있고.. 사진에는 안 보이는데 아래쪽으로 미니미니 냉장고가 있습니다. 냉장고에는 정말 아무것도 없기때문에! 꼭 물은 사오시길~

머큐리 드럭스토어를 지나 골목으로 쭉 올라가면 세이브모어 마켓이라고 슈퍼마켓도 있어 저렴하게 물 구매 가능입니다!

전기포트와 두 개의 머그잔, 그리고 usb꽂을 곳과 콘센트까지 두루두루, 그리고 의자도 하나 있어서 간단한 업무 처리도 가능!

친구는 트윈룸 예약.

확실히 방 사이즈가 같아도 배드가 두 개 들어가니 더 좁아보이는 느낌입니다.

캐리어는 어디에 두라는거야!!! 저 침대 아래쪽에 캐리어를 둘만한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므로~ 활용하세요~

이렇게 머리맡에 거울이 있고! 침대 양 옆쪽에도 콘센트가 있어 휴대전화등을 충전하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와이파이도 꽤 잘 터졌어요!

방이 작아서 에어컨을 세게 틀지 않아도 온도가 적당히 잘 유지가 되었답니다.

여기는 더블룸.

침대가 하나니까 확실히 방이 넓어보이더라고요~

tv채널도 여럿이고 사이즈는 작아도 화질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한국 방송도 몇 개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마닐라에서 YTN을 보며.. 한국 폭설로 난리가 났구나.. 하며 지켜보았답니다.

날씨의 요괴가 마닐라에 가자마자 한국에 폭설이라니!!!! 이정도면 나 위험한 사람인거 아녀?!

바닥이 카펫이 아닌 것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알러지가 살짝 있다보니 먼지가 잘 보이지 않는 카펫은 좀 부담스럽거든요 ㅠ.ㅠ

밖에 다녀왔는데 방 청소가 안되어있어서 어라? 했더니.. 문 안쪽에 이런 것이 걸려있었어요. 여기는 그냥 청소해주는 곳이 아니라 이걸 밖에 걸어놔야 해 주는 것 같더라고요~ 참고하세요~ ^^

 

저희는 3일에 11만원 남짓주고 예약했습니다. 그때그때 특가로 잡으시면 더 저렴하게 예약 가능하실듯 합니다! 어떤 분은 더 저렴하게도 예약하셨더라고요!

숙소에서는 잠만자고 다 나가서 이래저래 놀 것이야! 라고 생각하신다면~ 위치 좋고 가성비 좋은 레드플레닛 쿠바오 추천합니다~

참고로 아침 식사는 따로 제공되지 않기때문에 조식이 중요하시다면 패스! 방은 사진과같이 작으므로 여유있는 공간이 중요하시다면 패스입니다~

 
728x90
Posted by Naori
이전버튼 1 2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여행/음식/책/사랑/소소한일상
Naori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