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 = window. || []).push({});
728x90

10월은 제가 좋아하는 박람회가 많이 열리는 시기입니다!!!!

가을에 가장 기다려지는 박람회는 바야흐로 카페 쇼!!! 그러나... 11월에 서울에 있지 않는 관계로.. 어쩔 수 없이 그 전에 열리는 카페&베이커리 페어를 둘러보기로 합니다! 


http://www.cafenbakeryfair.com/

항상 10월 중순 쯤 킨텍스에서 열리는 이 페어는, 올해 2018.10.11~14까지 4일간 열렸습니다! 저는 그 중 둘째 날인 12일 금요일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티켓은 지인으로부터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저기 커피 맛있어요! 차가 없음 못 가는 것이 흠! 하지만 원두 주문 가능하다는 점~ 저는 여기 커피 드립백으로 마시는데- 제 입에는 잘 맞아요!!!!

이번에는 생각보다 커피가 많지 않더라구요. 규모도 예전에 비해 작아진 것 같았어요. 호텔 쇼와 같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소규모 브랜드들이 적어서, 이 날은 차를 위주로 보고 다녔습니다. 같이 간 이탈리아 친구가 또 차를 좋아해서, 좀 더 열심히 둘러보았어요. 이 친구 말이 한국에서 마실만한 차가 없다고.... 아니야! 한국에도 마실만 한 것들이 많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 더 열심히 차를 파고 다녔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늘 카페쇼에서 보는 스님의 브랜드! 여기서 정말 차를 많이 마시고 이야기도 많이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겨울 혹은 내년 봄에 차 딸 때 가서 도와드리기로 했어요. ^^ 친구는 고민 끝에 눈 올 때 땄다는 어린 매화꽃으로 만든 차를 한봉 샀습니다. 향이 정말 환상적으로 좋았어요!!!!

그리고 베이커리도 한 코너를 차지한 쇼이니~ 빵도 어김없이! 여기서 몇 개 사서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우리나라 빵 가격이 점점 비싸지는 것 같아 아쉬울 뿐입니다. 

친구가 좋아하는 마카롱! 프랑스에서도 살았었던 그녀는 한국에서 맛난 마카롱을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다며 늘 아쉬워했는데요, 이 날 정말 많은 곳에서 마카롱을 선보였는데- 그 어떤 곳도 그녀의 입맛을 사로잡지 못했습니다. ㅠ.ㅠ 저 것은 한 곳에서 산 흑임자 마카롱!!!! 마카롱이라기보다 고소하고 단 과자 느낌이 강해서 이번에도 실망. ㅠ.ㅠ 

저의 과욕이 부른 사진~ 냐하하하하하!!!!! 

규모가 작아서 생각보다 금방 보고, 아쉬움을 뒤로한 채 나왔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쇼!!!

http://www.cafeshow.com/kor/main.asp

2018.11.08~2018.11.11 까지 코엑스에서 열립니다! 이미 사전등록은 8월 말에 끝났다는.. 슬픈 사실... ㅠ.ㅠ










그리고 다음날인 2018년 10월 13일 토요일!!! 일본에서 에스테티션으로 일하고 있는 재일교포 지인과 함께 방문한 k-beauty expo 2018!!! 항상 이 쇼도 이맘 때 진행이 됩니다. 올해는 카페&베이커리 페어와 동시에, 킨텍스에서 진행이 되었다는... 그래서 이틀 연속 킨텍스 고고고~


아무래도 k-beauty 산업도 점점 커지는 만큼, 외국인들의 흥미도 높아지고 있습니다만, 올 해는 사람이 꽤 적었어요! 토요일인데 이렇게 적으면 어쩐댜... 그래도 어느 매장을 가도 영어로 다 응대 해 주시고, 매장에 따라서는 일본어 가능 스탭, 중국어 가능 스탭도 있었습니다!!! 꽤 잘 준비 되어있었어요. 작년 이맘 때 오사카 뷰티 박람회 갔었을 때는 영어 응대 가능한 직원이 있는 매장이 거의 없어서, 규모는 한국보다 몇 배나 컸음에도 같이 갔던 영국인 친구와 대화가 가능한 사람을 찾지 못해 조금 실망한 기억이.....

사람이 적어서 크게 붐비지 않아 관람하는데는 편했습니다만, 중요한 회사들? 관심 많이 가는 회사들이 이번에는 많이 오지 않았더군요!!! 아쉽습니다!!!! 


http://www.k-beautyexpo.co.kr/

본래는 깜빡 잊고 있었는데, 그 친구가 한국 뷰티산업 이야기를 꺼내서 응???? 맞다! 이맘때였어!! 하면서 급하게 행사 주 월요일에 검색해보고 그 날 사전등록하여 무료로 관람하였습니다.

그래도 이분! 일본에서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라고 합니다!!!! MR. PIKAKO !!! 일본에서도 만나기 어려운 분이라는군요!!!!

이날 오후 2시에 이분의 메이크업 쇼가 있었는데, 친구가 꼭 보고 싶다고 이야기하여 오케이! 함께 갑시다~ 하고 갔더랬습니다. ^^ 그런데 우와아아아아아아!!!! 모델분과 유명한 분, 모델, 그리고 진행하시는 분이니까..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올리는데, 혹시라도 문제가 된다면 바로 가리는 것으로!!!!


DNA 메이크업이라는 것을 선보이셨는데, 그 의미는 여성 본연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끌어 올리는- 예뻐 보이려고 열심히 노력하기 보다 여성은 그 자체로 아름답다는 것을 보여주는 화장법이라고 합니다. 오? 피카코씨가 다년간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일 하면서 기존에 나와있던 제품으로 충분히 표현이 되지 않는 것 같아서- 다년간의 고민 끝에 개발한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서-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아이브로우, 립 이렇게 네 종류만 출시된 상태입니다. 


ROYAL이라는 회사는 플라센타 - 즉 태반을 이용한 화장품이 유명한 곳인데요, 피카코씨는 태반으로 가장 유명한 ROYAL에 부탁하여 기술력을 좀 이용하고 싶다 제안을 먼저 했다고 합니다. 그러자 ROYAL측에서 그럼 같이 하자! 라고 했답니다!!!! 그래서 공동 개발한 화장품이라는~ 


자연스러운, 본연의 멋을 살리는 화장품이니! 색조화장은 아직 출시 전이나 천천히 개발되지 않을까요? 기대됩니다.


이 분의 시연을 보면서 홀려서... 사버리고 말았습니다... ㅠ.ㅠ 메이크업 베이스 이외의 모든 제품은 다 두 색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시연 후 친절한 피카코씨께서 제 얼굴 색에 맞는 색조를 매치해 주셔서.. 정말 저도 모르게 카드를 내밀어버린... 네... 근데 잘 산 것 같아요! 특히 약간 오렌지 빛이 도는 메이크업 베이스는, 커버력이 크지는 않지만 제 얼굴에 딱 맞더군요! 파우더는 건조한 느낌이지만, 이 제품에는 히알루론산을 잔뜩 첨가하여 수분감도 잡으려고 노력했고, 모든 제품에 플라센타가 다 들어갔다고 합니다.


가장 열심히 들은 부분이라.... 설명이 길어졌습니다! 하하하하하!!!!


이틀간 열심히 둘러본 서로 다른 두 종류의 박람회!!! 

다른 박람회에도 참석하고 싶었는데 할 수 없어 아쉽아쉽~

좀 일찍 올리고 사진도 많이 찍었다면 여행!에 넣고 싶었는데- 너무 늦었고, 또한 사진도 별로 없어- 이렇게 일상에 업로드!! 


728x90
Posted by Naori

블로그 이미지
여행/음식/책/사랑/소소한일상
Naori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